푸릇푸릇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푸릇푸릇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푸릇푸릇
리뷰1826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3
파프리카를 사왔어요.
파프리카는 과일처럼 그냥 먹어도 맛있고 샐러드를 해서 먹어도 맛있지요.
파프리카는 비타민C가 풍부해서 과일. 채소가 부족한 밥상에서 비타민보충용으로도 충분합니다.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포만감도 주고 예러모로 도움이 되는 채소입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