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고구마 리뷰
아침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14 작성일자 25.11.18
맞꾼에서 산 고구마예요 이년전부터 고구마는 여기서만 먹고 있어요 이번엔 초당 고구마 주문 인데 가격은 좀 있지만 달아요 배송 받아서 조금 빨리 서둘러 먹지 않으면 상할수 있어요 기간이 짧다고 들었습니다 근데 오래두고 먹지 않고 금방 먹어져요 맛있어요
#다이어트식 #아침

1개(100g)
86kcal
고구마
4.8(리뷰 875개)
·식단기록60.2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