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엄마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카라엄마님의 미스터피자 샐러드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카라엄마
리뷰2
조회수 13 작성일자 25.11.18
사람들과 일주일에 두번 기관에서 요리를 같이해서 먹습니다 오늘은 샐러드와 무침 두부 나물류 .저희는 점심을 항상 이렇게 먹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4.8(리뷰 57개)
·식단기록8천+0
카라엄마
리뷰2

1인분(0)
300kcal
미스터피자샐러드바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