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엄니님의 프레시코드 마카로니 콥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난엄니님의 프레시코드 마카로니 콥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난엄니
리뷰127
조회수 33 작성일자 26.04.03
돈까스를 포장 주문할때 받아온 샐러드
마카로니를 좋아하지만 집에서는 잘 안해먹게 된다
남이 해준게 더 맛있다고 했던가
아는맛이기도 하고 쫄깃쫄깃한 식감이 좋았다
아쉬운 점이라면 나같으면 오이나 맛살이나 햄같은 걸 작게 송송 썰어 좀더 맛이 다채롭게 해서 먹었을거다
오이만이라도 넣어 아삭한 식감이 추가 되었음 좋았겠다
#일반식 #간식

1인분(249g)
472kcal
프레시코드마카로니 콥 샐러드
4.8(리뷰 18개)
·식단기록1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