살빼요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살빼요님의 파프리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살빼요
리뷰428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4
노란색 파프리카예요 단단한걸 사왔더니 싱싱하고 아삭하네요 약간 매운향이 나는데 거슬릴정도는 아니고 씹는 식감이 아삭하니 맛있네요 단맛은 없고 수분감은 있네요 크기는 그리 크지 않지만 먹기는 딱 적당했네요 비타민 충전으로 먹기 좋은것 같아요
#일반식 #간식

1인분(175g)
46kcal
파프리카 샐러드
4.8(리뷰 59개)
·식단기록30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