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oxoxoxoxo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xoxoxoxoxo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xoxoxoxoxo
리뷰2702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4
허니버터칩 먹었어요~ 잘 튀겨진 얇은 감자슬라이스에 꿀이랑 버터 녹인거 버무려 두니 정말 꿀맛이에요~ 유행이 지나갔다고는 하지만 언제 먹어도 맛있어요. 과자로 먹어도 맛있고 간식으로 먹기 정말 좋아요~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건 이유가 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