빅이닝님의 BHC 뿌링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빅이닝님의 BHC 뿌링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빅이닝
리뷰505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5
오늘은 점심으로 bhc 뿌링클 치킨을 오랜만에 배달시켜 먹었습니다. 양념이 여러가지 섞여서 매우 진한 맛이라서 가족들이 다 좋아합니다. 그래서 치킨 시킬때는 이걸 자주 시키는데 저는 양념맛이 진해서 처음 먹을땐 맛있는데 몇개 먹으면 금방 질리긴 하네요.
#일반식 #점심

1마리(100g)
345.1kcal
BHC뿌링클
4.9(리뷰 22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