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87102님의 카푸치노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87102님의 카푸치노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87102
리뷰231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5
친구 만나서 오랜만에 카푸치노를 마셔봤다
카푸치노 맛집이라나 근데 마실땐 듬뿍들어간
시나몬가루를 떠서 먹을땐 좋았으나 유당불내증
이있어 먹고니니 배가 싸하니 부글부글 역시 난
아메리카노파 잠깐 일탈했는데 탈이 나네 ^^
그래도 마실땐 즐거웠다는
#일반식 #점심

1잔(275ml)
54kcal
카푸치노
4.8(리뷰 122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