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기와의행복님의 샥슈카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딸기와의행복님의 샥슈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딸기와의행복
리뷰410
조회수 167 작성일자 25.11.18
라라코스트 패밀리 레스토랑에서 점심으로 먹은 메뉴중 샥슈카~입니다
베이컨과 달걀을 넣고 만든 매콤한 토마토소스
요리~바게트빵을 소스에 찍어먹거나 빵위에 올려서 먹어도 색다르네요.
빵과 은근 어울리는 맛이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584g)
516kcal
샥슈카
4.8(리뷰 25개)
·식단기록84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