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656038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656038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656038
리뷰298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06
김치를 먹었습니다. 매콤하면서도 시원한 맛이 일품이었습니다. 아삭한 식감이 입안 가득 퍼지며, 밥반찬으로도, 그냥 먹기에도 좋았습니다. 시간이 지나면서 깊은 맛이 우러나 더욱 풍부해지는 점도 매력적입니다. 다음에도 꼭 맛보고 싶은 훌륭한 음식이었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