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720님의 맘스터치 콘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4720님의 맘스터치 콘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4720
리뷰540
조회수 73 작성일자 26.04.06
콘샐러드를 좋아하는데 보통 오이를 많이 넣어서 못 사먹는 경우가 많아요. 근데 맘스터치 콘샐러드는 오이나 피클이 들어가지 않고 당근이랑 파프리카만 들어가 있어서 좋아해요. 소스도 넉넉하고 적당히 새콤달콤해서 맛있더라구요.항상 추가해서 먹고 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91g)
127kcal
맘스터치콘샐러드
4.7(리뷰 10개)
·식단기록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