랑이아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
점심에 혈당관리식으로 먹은 랑이아님의 데체코 바질페스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랑이아
리뷰1811
조회수 44 작성일자 25.11.18
직접키운 바질을 잘씻어서 물기를 빼고 파마산치즈 견과류를 넣고 갈아서 바질페스트를 만들어 요리에도 넣고 빵에도 발라 먹었습니다 바질향 싫어하시는 분은 깻잎으로도 하신다네요
#혈당관리식 #점심

1인분(100g)
475kcal
데체코바질페스토
4.8(리뷰 52개)
·식단기록15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