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전이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건전이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건전이
리뷰22
조회수 31 작성일자 26.04.07
감바스 아이가 좋아하니 밥 대신 자주 먹어요
야채 안 먹는 아이도 감바스에 있는 파프리카 버섯 브로콜리 마늘등 좋은 야채들을 다 먹어요~
향긋한 올리브유의 향은 언제 먹어도 질리지 않는 듯 해요
먹고나서 속도 편하고 소화도 잘 되는듯 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