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달리는커피 연어 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이쁜건아니예요님의 달리는커피 연어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이쁜건아니예요
리뷰2787
조회수 30 작성일자 26.04.07
연어샐러드입니다 연어가 냉동 연어라 아 처음에는 막익억는데 갈수록 비렷어여 연어 진짜 좋아하는데 이런밋은 또 처음이네요 하지만 같이 잇는 야채랑 너무 맛잇어서 깜짝 놀랏어요 너무 맛잇게 먹엇습니다 이거 막고 두번 가져다 온거 보면 마니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315g)
282kcal
달리는커피연어 샐러드
4.9(리뷰 24개)
·식단기록1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