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르르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샤르르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샤르르
리뷰2110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08
점심으로 먹은 돈가스 샐러드에요. 채 썬 양배추가 산더미같이 쌓여있고 그 위에 신선한 샐러드 야채들이 올려져있어요. 드레싱은 허니 머스타드 베이스의 달콤 새콤한 맛의 드레싱이 뿌려져있어 입맛을 돋궜어요. 샐러드 아래에 두툼한 돈가스가 숨겨져 있었는데 양배추와 함께 먹는 맛이 아주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