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리블링님의 땅콩조림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블리블링님의 땅콩조림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블리블링
리뷰263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08
저는 땅콩을 간식으로나 반찬으로 해먹는걸 선호합니다
땅콩은 건강한 지방성분이 많아서 먹고나면 오랜시간동안 든든해요ㅎ
확실히 배고픔이덜해서 칼로리가 있어도 즐겨먹어요
땅콩조림은 특히나 간장과 물엿조합이 최고라서
온가족이 좋아합니다~~!
#일반식 #아침

1소접시(35g)
152kcal
땅콩조림
4.8(리뷰 153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