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za님의 삼선짬뽕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zza님의 삼선짬뽕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zza
리뷰488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08
북평장날이라 오랜만에 장구경도 하고
덕취원에 갔어요
삼선짬뽕을 시켯는데 여전히 내용물이 굴과
해산물이 잔뜩들었네요
고추가루 살짝들어가서 텁텁하지
않으면서 깔끔허며 깊은 국물맛이 좋아요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오랜전통 잘 지켜나가는것 같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350g)
487kcal
삼선짬뽕
4.9(리뷰 91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