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65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09
시장에 갔더니 봄나물이 많이 나왔어요.
아직 아기 입맛이라 쓴나물은 포기하고 좋아하는 나물을 사서 집으로 귀가
제일 좋아하는 콩나물을 두 가지로 무치고, 애호박, 당근, 무나물도 해요.
밥이 아래에 있지만 나물들로 가려져서 안 보네요. ㅠㅠ
고추장 멊어도 참기름 뿌려서 짝꿍이랑 맛있게 먹었어요.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