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님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희님님의 시에나소세지 소세지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희님
리뷰191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09
소시지를 먹었습니다 .소시지는 탱글탱글하면서 풍미가 좋은 음식입니다 .그러나 아무래도 가공식품이다 보니 첨가물이 많아요. 그래서 일부러 소시지를 자주 사 먹지는 않습니다. 대신에 먹을 일이 있으면 끓는 물에 소시지를 넣고 데쳐 줍니다 .그러면 조금 더 건강하게 먹을 수 있어요.
#일반식 #아침

1인분(100g)
139kcal
시에나소세지소세지
4.8(리뷰 27개)
·식단기록2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