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키미님의 cj 비엔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키미님의 cj 비엔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키미
리뷰4201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0
저녁에 비엔나 소세지와 양배추를 같이 들들 볶았습니다. 저녁 밑반찬으로 소세지 볶음말 했고 소세지는 볶았을 때 터지지 않도록 칼집을 내주면서 볶았습니다. 기름에 길들 볶았고 소세지는 볶았을 때 좀 맛있는 것 같아요. 그렇지만 건강에는 좋지 않아서 잘 먹지는 않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60g)
200kcal
cj비엔나
5.0(리뷰 37개)
·식단기록23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