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미니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김지미니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김지미니
리뷰1314
조회수 23 작성일자 26.04.10
집에서 만든 만두입니다~ 이제 얼마 안남앗네여 ㅠㅠ 아까워서 아껴먹고 있습니다~처음에 만들었을때 마라를 많이 넣었던거라 강력한 맛입니다~~맛있어요~~ 얼얼합니다~ 만두속이 남아서 어떻게 처리할까 고민중입니다~ 만두피를 사서 더 만들어봐야겠네여~
#일반식 #저녁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4.8(리뷰 16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