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잎소리7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풀잎소리7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풀잎소리7
리뷰1161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0
요즘은 파는 김치들도 아주 맛있게 잘 나오는거 같아요.
웬만한 김치는 만들어먹는데, 요 배추김치는 계속 사먹게 되네요~
배추가 아삭하고 맛있었는데, 이제 많이 익어서 사진처럼 조금 숨죽어있습니다.
그래도 김치국으로도 먹고 찌개로도 좋아요~^^
#일반식 #저녁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