람라미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람라미님의 해태 허니버터칩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람라미
리뷰62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0
달콤한 허니버터칩이에요. 한 때 품절대란열풍이었는데 스테디제품이 된 허니버터칩! 달콤한 꿀맛에 버터 풍미가 고급스럽게 느껴져요. 바삭하고 얇은 감자칩! 짠맛은 적은 편이에요. 한봉지에 60g, 326kcal랍니다. 생감자로 만들어서 더 맛있어요.
#일반식 #간식

1인분(38g)
215kcal
해태허니버터칩
4.8(리뷰 154개)
·식단기록22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