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OOOO님의 아워홈 미나리전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1OOOO님의 아워홈 미나리전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1OOOO
리뷰803
조회수 48 작성일자 26.04.11
미나리 1키로 사서 2/3은 나물하고
나머지는 삼겹살이랑 같이 구워먹고 미나리전 했습니다
주재료는 미나리만 들어갔는데 진짜 맛 있습니다
역시 전은 튀김가루로! 해야 맛있네요
완전 겉바속촉이에요.
미나리가 듬뿍 들어가서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26kcal
아워홈미나리전
4.9(리뷰 204개)
·식단기록2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