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디님의 묵밥 리뷰
점심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계디님의 묵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계디
리뷰1534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2
묵밥은 시원하고 깔끔한 국물 맛이 인상적인 메뉴였습니다. 부드러운 묵이 입안에서 자연스럽게 풀어지며 부담 없이 즐길 수 있었고, 전체적으로 가볍지만 만족감이 있었습니다. 더운 날씨에 특히 잘 어울리는 음식이라고 느껴졌으며, 자극적이지 않아 누구나 편하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았습니다. 국물과 밥, 묵이 조화롭게 어우러졌고, 속을 편안하게 해주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간단하지만 균형 잡힌 한 끼로 충분한 가치가 있다고 생각되었습니다.
#다이어트식 #점심

1인분(400g)
271kcal
묵밥
4.9(리뷰 62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