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수없음님의 So good 두유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알수없음님의 So good 두유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알수없음
리뷰87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2
당 걱정으로 저당두유 마셨어요. 달지 않고 담백해서 콩 본연의 진한 고소함이 제대로 느껴지네요. 일반 두유보다 질감이 가볍고 깔끔해서 목 넘김이 아주 부드러워요. 단맛이 빠진 자리를 묵직한 콩의 풍미가 채워주니 마실수록 건강해지는 기분입니다.
#다이어트식 #간식

1인분(200g)
130kcal
So good두유
4.8(리뷰 61개)
·식단기록1.6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