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44503님의 베이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44503님의 베이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44503
리뷰1046
조회수 28 작성일자 26.04.12
베이컨 구이 입니다.베이컨을 후라이팬에 넣어 구웠습니다.좀 짜긴 하지만 빵과 함께 먹으면 맛이 중화가 되면서 좋은 한끼가 됩니다.유럽식 베이컨 이라 미국식하고는 맛과 모양에서 약간의 차이 가 있는것 같습니다.덜 짜고 약간 담백한 맛 입니다
#일반식 #점심

1얇은 슬라이스(5g)
27kcal
베이컨
4.9(리뷰 136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