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맛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커피맛님의 원푸드 불고기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커피맛
리뷰5034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2
저녁 식사로 간편식 불고기 제품을 가스레인지에 살짝 볶아 먹어보았는데, 기대 이상으로 고기가 연하고 양념이 잘 배어 있어서 정말 맛있었어요. 짧은 조리 시간에도 불구하고 고기 특유의 잡내가 전혀 없었고, 달콤 짭짤한 양념의 감칠맛이 입안 가득 퍼지는 게 밥반찬으로 아주 좋습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275g)
449kcal
원푸드불고기
4.9(리뷰 78개)
·식단기록3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