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길선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정길선님의 오뚜기 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정길선
리뷰10
조회수 20 작성일자 26.04.12
일요일엔 맛있는 카레를 한솥 준비합니다. 옛날엔 카레가루를 물에 으깨어서 하면 번거로웠는데 요즘은 물에 바로 풀어도 뭉치지 않고 부드럽게 잘 풀려서 카레 해먹기가 간퍈해 졌어요. 감자 양파 당근 돼지고기 볶아서 익으면 물붓고 카레 풀어 젓기만 하면 끝,,너무 맛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400kcal
오뚜기카레가루 약간 매운맛
4.8(리뷰 114개)
·식단기록530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