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핏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베네핏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베네핏
리뷰187
조회수 21 작성일자 26.04.12
아삭한 오이 위에 고소하게 버무린 게살과 톡톡 터지는 날치알이 올라가 식감이 정말 다채롭네요. 신선한 오이의 청량함과 감칠맛 도는 토핑이 어우러져 입맛을 돋우기에 최고입니다. 깔끔하면서도 풍성한 맛이 인상적인 한 입이었어요!또 먹고싶네요!
#일반식 #점심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