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강의문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삼강의문님의 담두 찐만두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삼강의문
리뷰402
조회수 37 작성일자 26.04.12
굴림만두는 처음이라 전분에 굴렸다는 이 만두가 맛있었습니다. 표고향나는 게 맛있습니다.
매운것보단 고기가 좀 더 낫구요. 새우만두는 말해뭐해. 고기새우만두 👍 👍 입니다. 모듬만두로 맛보고 다음에 맛있었던 만두메뉴로 시키면 딱입니다
#일반식 #저녁

1인분(168g)
365kcal
담두찐만두
4.8(리뷰 161개)
·식단기록6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