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6성대님의 호박고구마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06성대님의 호박고구마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06성대
리뷰185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2
오늘야식으로 먹은 호박고구마 입니다.
호박 고구마는 진한노란색이며 호박맛이 조금나며 단맛이 강한 고구마입니다.수분이 많아서 쪄먹는 것보다는 구워먹는것이 더 좋다고 해서 에어프라이에 구워네요.
180도 에서 30분 정도 조리하니까 달고 맛있는 호박 고구마가 완성되었습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155kcal
호박고구마
4.8(리뷰 162개)
·식단기록724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