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승워니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승워니님의 GS25 유부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승워니
리뷰1097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3
뽀얀 면발과 큼직한 유부 고명이 보기만 해도 마음까지 포근하게 만들어주더라고요.
한 젓가락 크게 떠보니 면발이 아주 탱글탱글해서 씹는 재미가 일품입니다. 특히 국물을 듬뿍 머금은 유부가 입안에서 톡 터지며 내뿜는 고소하고 달큰한 맛이 예술이에요. 국물 또한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깊고 깔끔한 감칠맛을 자랑해, 마지막 한 방울까지 들이켜고 싶을 정도로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230g)
405kcal
GS25유부우동
4.8(리뷰 76개)
·식단기록61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