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임당킴님의 바나나 리뷰
간식에 다이어트식으로 먹은 사임당킴님의 바나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사임당킴
리뷰278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3
오랜만에 바나나를 구입했어요. 바나나가 칼로리는 낮지만 포만감도 좋고 배고플때 다른 간식템에 눈 돌리지 않게 기분좋게 배를 채워주는것 같아서 너무 좋으네요. 델몬트 바나나가 아니라서 약간 조금 덜한 맛있지만 포근포근 달콤해서 맛있네요
#다이어트식 #간식

1개(100g)
90kcal
바나나
4.8(리뷰 870개)
·식단기록42만+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