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레스레님의 우동 리뷰
야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스레스레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스레스레
리뷰45
조회수 16 작성일자 26.04.13
친구들과 불토를 보냈어요 포장마차 감성같은 술집에서 우동을 시켰는데 딱 옛날 우동맛이라 너무 맛있게 먹었습니다ㅎㅎ 우동에 쑥갓은 필수인데 사장님이 완전 맛잘알이세요! 우동에 들어있는 유부도 너무 좋아하는데요 듬뿍 넣어주셔서 맛있게 잘 먹었답니다
#일반식 #야식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