벽산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벽산님의 상추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벽산
리뷰1795
조회수 15 작성일자 26.04.14
상추샐러드에는 오이와 양배추 양파로 샐러드를 만들었어요
샐러드는 많이 새콤하고 달콤했어요
상추샐러드 한가지만 먹기에는 너무너무
새콤해서 먹지 못할거 같았어요
다행히 돼지고기 장조림을 먹다 보니 좀
느끼해서 상추샐러드와 잘 어울렸어요
유자가 들어가서 유자향이 식욕을 자극하면서 좋았어요
#일반식 #점심

1컵(77g)
78kcal
상추 샐러드
4.8(리뷰 150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