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udyis님의 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judyis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judyis
리뷰193
조회수 12 작성일자 26.04.14
동네에 전통 일본식 우동집이 생겼습니다. 아이들과 먹어봤는데 맛있어서 이번엔 남편과 가봤습니다. 면이 찰지고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국물도 가다랑어로 맛을 냈는지 진하고 구수했습니다. 고명으로 올려진 버섯도 조미를 한것이어서 맛이 좋았습니다.
#일반식 #점심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