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잉12님의 BHC 뿌링클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오잉12님의 BHC 뿌링클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오잉12
리뷰1644
조회수 38 작성일자 25.09.08
뿌링클은 주기적으로 생각나는 치킨인 것 같아요
뿌링클만의 단짠단짠한 맛때문에 물리지 않고 처음부터 끝까지 맛있게 먹을 수 있고, 함께 오는 뿌링소스도 너무 상큼해서 맛나구요.. 제 생각에 가루 소스를 기본으로 한 치킨 중에 뿌링클이 제일 맛있는 것 같아요 .
#일반식 #저녁

1마리(100g)
345.1kcal
BHC뿌링클
4.9(리뷰 227개)
·식단기록1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