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93587님의 우동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93587님의 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93587
리뷰167
조회수 10 작성일자 26.04.14
국물이 맑고 깔끔한 우동이라 부담 없이 먹기 좋아요. 쫄깃한 면발에 버섯과 파가 어우러져 담백하면서도 깊은 맛이 느껴집니다. 따뜻하게 한 그릇 먹으면 속까지 편안해지는 느낌이에요.
온가족이 좋아하는 우동! 너무 맛있어요!!굿굿굿!
#일반식 #저녁

100g(100g)
361kcal
우동
4.7(리뷰 648개)
·식단기록3.8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