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프레쉬홈 파프리카&양파 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4
지인 언니가 간식으로 싸운 야채 중에 파프리카가 있었는데 크기도 엄청 컸는데 식감도 아삭아삭하며 파프리카의 맛이 아주 진하고 단맛이 아주 잘 느껴지는 오랜만에 먹어보는 맛있는 파프리카였어요. 비타민이 많다고 하니 자주 챙겨 먹으려고 하는 야채입니다.
#일반식 #간식

1인분(180g)
108kcal
프레쉬홈파프리카&양파 샐러드
4.8(리뷰 37개)
·식단기록457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