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바라기79님의 웰스토리 도토리묵샐러드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해바라기79님의 웰스토리 도토리묵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해바라기79
리뷰1753
조회수 18 작성일자 26.04.15
산채비빔밥을 시키면서 빼놓을 수 없는 사이드 메뉴인 도토리묵 무침 야채가 엄청 많이 들어가고 도토리 묵도 쫀득하네 맛있었는데 약간 고소한 맛과 감칠맛이 살짝 아쉬웠네요. 그래도 야외에서 먹는 밥은 꿀맛입니다.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
#일반식 #점심

1인분(0)
183kcal
웰스토리도토리묵샐러드
4.9(리뷰 27개)
·식단기록2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