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냥지나님의 낙지전골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그냥지나님의 낙지전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그냥지나
리뷰1323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5
지인들과 산행을 마치고 낙지전골을 주문하였습니다 . 낙지전골은 낙지의 쫄깃함을 살리면서 채소와 육수의 시원함을 더하는 전골로, 낙지는 너무 오래 끓이면 질겨질 수 있어 마지막에 넣는 방식이 핵심입니다. 매콤한 낙지전골 소주한잔에 곁들여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16kcal
낙지전골
4.9(리뷰 61개)
·식단기록869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