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녀어뭉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마녀어뭉님의 심플리쿡 감바스 알 아히오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마녀어뭉
리뷰233
조회수 22 작성일자 26.04.15
감바스알아히요
새우는 물총을 제거하고 헹군 뒤 키친타월로 물기를 제거해 기름 튐을 줄입니다.
팬에 올리브오일을 넉넉히 두고, 마늘을 먼저 넣어 약불로 향이 올라오게 익힙니다.
방울토마토, 버섯을 넣고 반쯤 익었을때 토마토를 넣고 소금, 후추로 간을 합니다.
#일반식 #점심

1인분(169g)
230kcal
심플리쿡감바스 알 아히오
4.9(리뷰 36개)
·식단기록56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