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ruhu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furuhu님의 웰스토리 돈가스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furuhu
리뷰5369
조회수 24 작성일자 26.04.15
돈까스는 두툼하고 겉은바삭 속은 촉촉했어요.
샐러드 채소 구성도 좋고, 신선하고 잎 상태가 깔끔해서 만족스러웠어요. 쓴맛이 강하지 않고 아삭한 식감이 살아 있어서 드레싱 없이도 먹기 괜찮았고,
돈까스와 함께 먹을 때 곁들여 먹어도 잘 어울렸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0)
287kcal
웰스토리돈가스샐러드
4.7(리뷰 59개)
·식단기록1.3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