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42077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42077님의 정미경키친 게맛살오이샐러드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42077
리뷰852
조회수 27 작성일자 26.04.15
게맛살오이샐러드입니다.
게맛살의 짭쪼름하면서 달큰한 맛과 오이의 아삭하고 프레쉬한 싱그러운 맛이 소스와 어우러져 정말 맛있는 조화로움이 느껴집니다. 집에 있는 식빵을 에어프라이어에 구운 후 속재료로 넣어 먹었는데 맛있었어요.
#일반식 #저녁

1인분(150g)
231kcal
정미경키친게맛살오이샐러드
4.9(리뷰 38개)
·식단기록495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