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비니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두비니님의 수유리 우동집 어묵우동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두비니
리뷰191
조회수 19 작성일자 25.11.19
시중에 판매하는우동을 긇여먹는데 어묵과 파 김을 추가했더니 맛이 업그레이드 된거 같다.
시원한 국물도 맛있고 쫄깃쫄깃 어묵에 면발이 식감도 좋고 맛있다.
추워지는 가을에 딱 어울리는 음식~
#일반식 #점심

1인분(300g)
450kcal
수유리 우동집어묵우동
4.7(리뷰 144개)
·식단기록1천+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