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51136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
저녁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511360님의 나물비빔밥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511360
리뷰644
조회수 17 작성일자 25.11.19
나이 오십이 넘어서도
엄마 반찬을 얻어 먹는 딸이다
나물 반찬에다기 찰밥 까지 하셔서
맛있게 해서 보내주셌다
엄마 감사합니다
맛있게 잘 먹고 건강 할께요
#일반식 #저녁

1인분(300g)
373kcal
나물비빔밥
4.8(리뷰 265개)
·식단기록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