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536684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
점심에 일반식으로 먹은 지니5366842님의 노브랜드 김치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지니5366842
리뷰1890
조회수 19 작성일자 26.04.16
비빔밥을 주문했더니 나온반찬이 김치입니다.
칼국수집이라서 김치가 꽤 맛있어요
단 김치가 짠맛이 강해서 조금씩 먹어야 하는 단점이 있어요
칼칼하면서 매콤달달하며 마늘맛이 꽤 강한 김치였어요
비빔밥보다는 칼국수를 먹을때 잘 어울릴것 같아요
#일반식 #점심

1인분(100g)
100kcal
노브랜드김치
4.9(리뷰 149개)
·식단기록2.4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