샘워싱턴님의 솔직단백 더블초코 리뷰
아침에 일반식으로 먹은 샘워싱턴님의 솔직단백 더블초코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샘워싱턴
리뷰4207
조회수 17 작성일자 26.04.16
아침에 가볍게 모임을 가졋는데 디저트가 너무 만족스러웟어요. 가격은 비싸지먼 더블초코도넛은 너무 부드럽고 크림도 가득해서 맛이 남달랏어요. 가볍게 커피랑 마시기에도 큰 부담이 없고 당걱정이 없는 제품이라 자주 구매하려고 합니다.
#일반식 #아침

1인분(40g)
137kcal
솔직단백더블초코
5.0(리뷰 3개)
·식단기록1회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