뀰뀰난님의 복음자리 유자차 리뷰
간식에 일반식으로 먹은 뀰뀰난님의 복음자리 유자차 리뷰를 확인해보세요.
뀰뀰난
리뷰4557
조회수 25 작성일자 26.04.17
어제는 간식으로 상큼하면서도 달달한 맛이 나는 유자차를 얼음에 태워가지고 먹어주었습니다. 달콤하고 쌉쌀한 유자청이 찬물과 만나 입안을 깨우는 청량함이 아주 좋습니다. 따뜻하게 마실 때보다 유자 특유의 맛이 살아나서 좋았습니다..
#일반식 #간식

1잔(25ml)
70kcal
복음자리유자차
4.8(리뷰 39개)
·식단기록30회0
